Reputation Managment Services

저작권해외진흥협회 (COA)

방송, 영화, 만화, 음악 등 문화 영역 전반을 아우르는 공동 대응 기구로써, 우리 한류 콘텐츠 보호 체계 및 해외 국가 기관 및 단체들과의 유기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다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작권해외진흥협회 (COA) 회장 박성제입니다.
저작권해외진흥협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인터넷 기술과 새로운 미디어 매체의 발전은 공간과 시간적인 장벽을 뛰어넘어 우리나라 콘텐츠들과 세계인의 거리를 더욱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술발전과 우리의 우수한 창작성을 기반으로 한류 콘텐츠는 전세계인들과의 적극적인 교감과 소통을 통해 거듭 성장하며, 한국 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문화 시장에서의 열기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환경의 급속한 변화는 다양한 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양산했으며, 그만큼 창작자들의 콘텐츠 유통과 권리 관리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저작권해외진흥협회는 한국 콘텐츠의 제 가치를 국제 무대에 알리고 적극적인 보호와 지원을 위해 문화 콘텐츠 주요 분야를 대표하는 저작권 권리자들이 힘을 모아 설립한 권리자 주도의 민간 협의체입니다.
방송, 영화, 만화, 애니메이션, 음악 등 문화 영역 전반을 아우르는 공동 대응 기구로써, 우리 한류 콘텐츠 보호 체계와 해외 국가기관 및 유관 단체들과의 유기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다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작권해외진흥협회는 우리 콘텐츠가 해외 시장에서 정당한 가치를 인정받고 이것이 다시 양질의 콘텐츠 생산으로 이어져 한류 콘텐츠가 활성화되는 발판을 마련해,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에서의 건강한 저작권 생태계를 일궈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한국 콘텐츠의 지속적인 성장과 저작권 분야의 지속적인 연대를 위해 앞으로도 저작권해외진흥협회에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작권해외진흥협회 협회장 박성제